은 dlink.com으로 이동하십시오. GFXBench는 사용하기 쉬운 단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그래픽 성능, 장기 성능 안정성, 렌더링 품질 및 전력 소비를 측정하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및 크로스 API 3D 그래픽 벤치 마크입니다.
GFXBench 5.0을 사용하면 여러 렌더링 API에서 고급 그래픽 효과와 증가 된 워크로드로 모바일 및 데스크톱 성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.
기능 :
• Vulkan 및 OpenGL을 사용한 Cross API 벤치 마크
Aztec Ruins : Vulkan 및 OpenGL ES 3.2 모두에서 사용할 수있는 게임과 유사한 콘텐츠로 장치를 테스트하는 첫 번째 벤치 마크입니다.
• Aztec Ruins 렌더링 기능
-동적 전역 조명
-컴퓨팅 셰이더 기반 HDR 톤 매핑, 블룸 및 모션 블러
-서브 패스 기반 지연 렌더링 : 지오메트리 및 조명 패스는 로컬 메모리 캐시를 활용합니다.
-동적 조명 및 실시간 그림자
-피사계 심도 효과를위한 실시간 SSAO
• 장치의 기능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장치에 가장 적합한 테스트 세트를 선택합니다. 따라서 사용 가능한 테스트 목록은 장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• OpenGL ES 3.1 및 Android 확장팩 테스트 용 Car Chase
• OpenGL ES 3.0 용 Manhattan 3.0 및 OpenGL ES 3.1 테스트 용 Manhattan 3.1
• 배터리 및 안정성 테스트 : 게임과 같은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동안 초당 프레임 수 (FPS) 및 예상 배터리 실행을 기록하여 기기의 배터리 수명과 성능 안정성을 측정합니다.
• 렌더링 품질 테스트 : 고급 게임과 같은 장면에서 장치가 제공하는 시각적 충실도를 측정합니다.
• 다국어 사용이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: 전체 GFXBench 데이터베이스, 광범위한 시스템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응용 프로그램 내 장치 비교
• 온 스크린 및 오프 스크린 테스트 실행 모드
• ES2.0 기능 만있는 장치에 대한 이전의 모든 로우 레벨 테스트를 포함합니다.
테스트 목록 (Vulkan 및 OpenGL ES 기능에 따라 다름) :
• Aztec Ruins
• Car Chase
• Manhattan 3.1
• Manhattan
• T-Rex
• 테셀레이션
• ALU 2
• 텍스처링
• 드라이버 오버 헤드 2
• 렌더링 품질
• 배터리 및 안정성
• ALU
• 알파 블렌딩
• 드라이버 오버 헤드
• 채우기
참고 : 본격적인 벤치 마크 장치에 최소 900MB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(고급 테스트 장면에 필요).
사용 권한 :
• ACCESS_NETWORK_STATE, ACCESS_WIFI_STATE, INTERNET
데이터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프로세스에 사용됩니다. 다운로드를 Wi-Fi 네트워크로 제한하려고합니다.
• WRITE_EXTERNAL_STORAGE, READ_EXTERNAL_STORAGE
다운로드 한 데이터를 외부 저장소에 저장하고 더 적절할 경우 읽는 데 사용됩니다.
• BATTERY_STATS, CAMERA, READ_LOGS, WRITE_SETTINGS
네트워크 통신없이 가능한 가장 자세한 하드웨어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이러한 플래그는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.
귀하의 벤치 마크 결과를 당사 웹 사이트 www.gfxbench.com에서 업로드 된 다른 모든 결과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.
도움이 필요하시면 help@gfxbench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!